춉맘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4
뼈 칼국수 먹고 왔습니다. 뼈 칼국수는 진하게 우러난 국물에서 깊은 감칠맛이 느껴지고 돼지뼈를 오래 끓여서 묵직한 육수가 맛있네요. 뼈에 붙은 살코기는 부드럽고 고소하게 발라지고 면은 쫄깃하면서도 국물을 잘 머금어 조화가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