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냉이님의 군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말냉이님의 군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말냉이
리뷰3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4
집에서 간단히 에프에 구웠어요.
200도에서 10분씩 2번하고 젓가락으로 찔러서 안익었으면 5분 더했어요.
요즘 고구마가 맛있네요. 심지는 조금있지만
호박고구마인데 달고 맛나요
간식으로 좋은거같아요. 다른 간식은 인공적인데
건강식이니까요
#일반식 #간식

1개 중형(151g)
198kcal
군고구마
4.8(리뷰 572개)
·식단기록2.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