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파리바게트 가든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파리바게트 가든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5
아침 식사로 베이커리에서 파는 샐러드 사먹었어요
새우가 탱탱해서 맛있고 방울토마토도 야채도 모두 신선해서 상큼하고 건강한 아침식사였어요
탄수화물로 병아리콩과 다양한 곡물류가 들어가 있어서 은근히 든든하네요 ㅎ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8kcal
파리바게트가든샐러드
4.8(리뷰 19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