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o3344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iro3344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iro3344
리뷰23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5
가리비칼국수와 고기만두,김밥입니다.
칼국수에 커다란 가리비가 여러개 들어가 있어서 일단 맛을 떠나서 비주얼이 좋습니다
맛은 진한 해물칼국수인데 가리비외에도 게,새우등이 들어 있어서 시원한맛이 일품이네요
사이드로 시킨 만두와 김밥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