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5
매콤한칼국수인데 칼칼하니 기분좋게 매워서 맛있었어요~ 점심에 칼국수먹고 남은국물에 볶음밥 먹으니 완벽한 한끼였네요. 미나리가 들어간 칼국수라 향이 좋아서 더맛있었고 버섯이랑 같이먹으니 질리지않고 좋았습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칼국수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