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6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1086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086
리뷰15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5
칼국수 땡겨서 먹게 된 고기랑 채소 양것 들어간 속에 얇은 피로 만들어진 수제비까지~쫀득하면서 씹을 때 씹을 때 정말 맛있었습니다. 친한친구랑 저녁에 먹었는데 딱 맞는 요리였어요. 밀가루 적게 들어가서 몸에도 좋았고요. 칼국수는 언제나 사랑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