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희좋아님의 명랑핫도그 고구마통모짜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명희좋아님의 명랑핫도그 고구마통모짜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명희좋아
리뷰21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5
겉엔 고구마가 붙어있어 너무 고소하구 속엔 치즈가 쭈우욱 넘 맛있는데 칼로리가 넘 많다적당히 먹구 운동도 빡세게 해야겠다 담엔 먹지않도록 노력해야겠다 맛있어서 행복하는데 살짝 부담 스러울정도로 담엔 설탕 빼고 케찹도 빼구 담백하게 먹어야 겠다
넘 맛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1g)
514kcal
명랑핫도그고구마통모짜핫도그
4.5(리뷰 4개)
·식단기록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