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7927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7927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7927
리뷰1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5
매콤한 명태조림은 양념이 깊게 배어 있어 한입 먹는 순간 감칠맛이 확 살아난다. 살은 부드럽게 잘 발리고, 매콤하면서도 짭짤한 양념이 밥과 환상적인 궁합을 이룬다. 무까지 푹 익어 양념을 머금어 더욱 맛있고, 자꾸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한 끼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