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아이들도 저도~ 참 좋아하는 서울우유..
요즘 우유값이 너무 올라서 집을 때마다 덜덜합니다 ㅠㅠ
작년의 우유값으로 돌아가주세요.. ㅠㅠ
#일반식 #야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외계마녀
리뷰311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