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1462님의 스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1462님의 스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1462
리뷰9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5
오독오독 꼬들꼬들 식감이 좋은 스지도가니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단쨘단짠 맵고 지극적인 맛도 아니면서
담백한 맛이 좋고 콜라겐이 많아서 좋다고합니다
쫄깃쫄깃해서 씹는 식감도 좋아요 아주 질기지도 않으면서
꼬들꼬들 맛있어요 단백질도 풍부하다고 하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55kcal
스지
4.9(리뷰 35개)
·식단기록1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