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5
보통 두부조림은 동생이 많이 하는데 오늘은 제가 직접 했어요. 동생이 하는 게 더 맛있긴 하지만 이번엔 제가 해서 가져다주고 싶어서요
예전에 TV에서 백종원이 하는 걸 보고 그 뒤로는 참치 액젓을 넣어서 하는데 너무 맛있고요. 거기에 참치까지 올리면 더 영양가 가득한 두부 조림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