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마이굿밀 앙버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마이굿밀 앙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5
요즘 소금빵에 푹 빠져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앙버터 소금빵을 시켰습니다. 소금빵 크기도 크고 버터와 팥이 듬뿍 들어 있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진하고 고소한 버터의 풍미에 달콤한 팥과 짭조름한 소금빵의 조합은 그야말로 맛있는 단짠단짠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0g)
386kcal
마이굿밀앙버터
4.8(리뷰 12개)
·식단기록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