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559님의 라쿠치나 라자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559님의 라쿠치나 라자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559
리뷰7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5.05
라자냐 위에 녹인 수제치즈를 위에 얹고 치즈와
토마토 소스와 함께 먹는데 치즈에 고소한 풍미와 새콤함이 한데 잘 어울어져서 너무 맛있고 수제치즈라 느끼함이 하나도 없고 잘게 다진 고기와 얇은면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살살 녹아요 처음 먹어 보는데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640kcal
라쿠치나라자냐
4.9(리뷰 85개)
·식단기록3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