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559님의 콜린스 다이닝 문어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559님의 콜린스 다이닝 문어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559
리뷰7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5
문어를 나이프로 잘라서 먹는데 하나도 질기지 않고 쫄깃쫄깃하고 로메코스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약간 짭쪼름하면서 문어에 풍미가 더해져요 그옆에 데코레이션 된 완두콩은 고소하고 감자는
구워서 살짝 튀겨서 그런지 겉은 바삭하면서 고소하고 안은 촉촉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0kcal
콜린스 다이닝문어감자샐러드
4.9(리뷰 27개)
·식단기록3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