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dangdang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ydangdang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ydangdang
리뷰284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5.05
마라 싼거를 먹으러 왔습니다.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합니다. 각종 야채와 고기를 포함했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니 더 좋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한국 특유의 향유가 잘 맞습니다. 영양적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각종 국수와 고기 어묵 분모자 등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1개)
·식단기록8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