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곰곰 단호박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곰곰 단호박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5
가끔 샐러드바에 있는 단호박 무스같은 거 가득 퍼먹고 싶은 닐들 있지 않나요! 그럴 때 먹기 좋은 곰곰 단호박샐러드입니다 양도 헤자롭게 많아서 많이씩 퍼먹어도 많이 남더라고요 다만 단호박샐러드가 생각보디 설탕이 많이 들어가서 칼로리는 높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89kcal
곰곰단호박 샐러드
4.9(리뷰 18개)
·식단기록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