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니줌마님의 닭똥집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니줌마님의 닭똥집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니줌마
리뷰316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5.05
닭똥집은 튀기니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오고, 잡내도 거의 없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소금이나 후추 살짝 찍어 먹으면 맛이 더 살아나더라고요.
통마늘은 기름에 튀기면서 매운맛이 많이 날아가고, 속이 포슬포슬하게 익어서 달큰한 맛이 확 올라왔어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닭똥집이랑 같이 먹으니까 궁합이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46kcal
닭똥집
4.8(리뷰 132개)
·식단기록9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