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한끼통살 그릴드 닭가슴살 저크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한끼통살 그릴드 닭가슴살 저크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6
간편식으로 나온 닭다리살 저크치킨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어봤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어서 식감이 아주 훌륭해요. 특유의 매콤하고 이국적인 향신료 맛이 입맛을 돋워주는데, 여기에 고소한 콩과 아삭한 채소를 곁들여 밥과 함께 먹으니 영양 균형도 잘 맞고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되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한끼통살그릴드 닭가슴살 저크바베큐
5.0(리뷰 3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