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6
점심으로 탕수육맛집을 다녀왔어요. 찍먹으로 탕수육과 소스가 따로나왔어요. 이곳은 특이하게 탕수육을 소금과 찍어 먹거나 소스에 찍어 먹거나 두종류가 있었어요. 탕수육소스는 새콤달콤하고 점도도 딱 좋았어요 많이 달지않아서 찍먹하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맛있닭탕수육 소스
4.9(리뷰 105개)
·식단기록5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