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6
명태간장조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솔직히 간이 좀 아쉬웠습니다.
비주얼은 괜찮았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간장 양념이 너무 연해서 전체적으로 밍밍한 느낌이었어요. 명태 자체는 부드럽고 먹기 괜찮았는데, 양념이 받쳐주질 못해서 맛이 확 살아나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