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샐러드박스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샐러드박스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6
저녁으로 먹은 부채살스테이크샐러드입니다.
부채살은 양이 넉넉해서 좋았지만 단체주문으로 주문을 해서 그런지 좀 꼭꼭 많이 씹어서 먹어야 했습니다.
좀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샐러드라 야채들과 함께 먹었습니다.
저녁식사로 든든하면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33g)
330kcal
샐러드박스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5.0(리뷰 4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