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6
어제는 저녁으로 편육을 조금먹어주었습니다. 가족들이랑 다같이 저녁을 먹어주러 식당에 방문을 해주었습니다. 편육에서 냄새가 나지 않아서 맛이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편육의 쫄깃한 식감이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라서 맛나게 먹어주었어요.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