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잇츠나우 소스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잇츠나우 소스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0
소스도 맛있고 야들합니다
촉촉해서 먹기 좋고 쌈으로 자주 싸먹습니다
쌈싸먹기 좋은 소스맛들입니다
밥이랑도 잘어울립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10g)
140kcal
잇츠나우소스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6회0
짱구뉜
리뷰12743

1인분(110g)
140kcal
잇츠나우소스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