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오트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나오트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나오트
리뷰8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6
버터 맥주와 빠네에요. 놀이 동산에 가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놀이동산에서 많이 걸었기 때문에 너무 피곤했었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맛있진 않았습니다. 여행지라서 비쌌거든요. 빠네가 실패하기가 힘든데 그냥 그랬던 기억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