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2님의 투썸플레이스 두초생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민정2님의 투썸플레이스 두초생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민정2
리뷰3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6
오늘은 두초생을 먹었어요~ㅎㅎ 말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초코의 달콤함이 잘 어우러져서 생각보다 조화가 좋았고, 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라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어요. 빵 시트도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촉촉해서 전체적으로 먹기 편했습니다. 양은 혼자 먹기엔 살짝 아쉬울 수도 있지만 디저트로 가볍게 즐기기에는 괜찮았고,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도 무난했어요. 저는 그냥 바로 먹었는데, 살짝 냉장 보관했다가 차갑게 먹으면 크림이 더 꾸덕해져서 더 맛있을 것 같고, 커피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어서 다음에도 한 번쯤은 다시 사 먹을 의사는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498g)
1,460kcal
투썸플레이스두초생
4.8(리뷰 45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