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6
국물이 짜지 않고 깊고 진해서 자꾸 손이 가네요. 특히 두툼한 유부가 국물을 듬뿍 머금고 있어서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고소함이 팡팡 터져요.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양도 푸짐해서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추운 날씨나 뜨끈한 국물 생각날 때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