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6
오늘 점심은 알바를 가서 어묵우동을 먹었습니다!! 어묵 우동이 국물이 짭짤하고 감칠맛이 좋으며, 또한 고춧가루를 넣어먹으니 더욱 매콤하고 더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 반찬들도 신선하고 맛이 좋아서 잘먹었네요~ 아쉬운건 너무 채소랑 탄수화물인거?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