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양갈비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0
양갈비 먹었습니다. 양갈비 중에서 프렌치렉을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부거슬리는 냄새없이 부드럽고 육즙 가득 씹는 맛도 좋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기름기도 적당히 빠지고 좋네요. 양갈비는 사랑🍖
#일반식 #야식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