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팜에이트 야끼니꾸 불고기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팜에이트 야끼니꾸 불고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7
친구와 퇴근하고 일식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소주와 맥주. 소맥을 타먹기 위해 각각 시키고 안주로 야키샐러드를 시켰어요. 위에는 가쓰오브시가 살랑살랑 얇게 춤추고 있는게 너무 먹음직 스럽게 먹으면 불고기소싀 맛이 나면서 단짠맛이 강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2kcal
팜에이트야끼니꾸 불고기 샐러드
4.8(리뷰 4개)
·식단기록1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