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CU 감자치즈그라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CU 감자치즈그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7
어제는 간식으로 친구를 만나가지고 감자 치즈 그라탕을 아주 조금먹어주었습니다. 감자랑 치즈의 맛이 매우 잘 어울리더라구요. 감자 치즈의 조합은 믿고 먹는 조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소스를 따로 찍어가지고 먹지 않아도 짜서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5g)
109kcal
CU감자치즈그라탕
4.9(리뷰 20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