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7
오늘저녁으로 교촌! 레드윙
언제 먹어도 맛있다.
레드윙이 제일 맛남~~♡♡♡
매콤짭쪼롬하니 맛있고 양이적고 비싼게 흠이지만
교촌만의 그맛을 잊을수가없음ㅋㅋㅋ
시원한 맥주랑한잔먹으면 아주그냥죽여줘요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다 ~~♡♡♡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