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27님의 명동교자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27님의 명동교자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27
리뷰163
조회수 162 작성일자 26.05.07
명동칼국수를 참 좋아하는데 동대문에 쇼핑 갔다가 강남교자 라는 식당에 명동칼국수와 똑같은 느낌의 칼국수가 파네요. 특유의 조금 걸쭉하게 느껴지는 고기육수에 자잘한 고기고명, 얇은 만두 4개. 칼국수도 맛있고 김치도 맛나요. 명동교자 김치보다는 마늘맛이 덜 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0g)
531kcal
명동교자칼국수
4.8(리뷰 69개)
·식단기록1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