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희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소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소희
리뷰153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5.07
김장 김치 먹는것도 질리고 새로운 김치 뭘 담가 먹을까 생각하면서 장 보러 갔는데 눈에 들어온 파.
파김치 식구들이 다 좋아해서 파 김치 담가봤어요.
익은 파김치보다 생파김치 좋아해서 버무린 후 바로 따뜻한 밥 지어서 한 숟가락 흡입
너무 맛있게 잘 만든것 같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