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7
포인트 모아서 리챔 사서 먹었어요 여러 가지 맛으로 취항에 따라 즐기기 좋고 맛있어요 닭가슴살로만 만들어져 있어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구워서 깻잎에 싸먹으니까 궁합이 잘 맞네요 ㅋㅋ 맛나요 좋아요 ㅋㅋㅋ 부모님도 좋아하시네요 ㅋㅋ 굿굿 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