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민님의 늙은호박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탱민님의 늙은호박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탱민
리뷰3207
조회수 743 작성일자 26.05.07
늙은호박전을 한입 베어 물면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한 풍미가 먼저 퍼진다 부드럽게 익은 호박이 촉촉하게 씹히며 은은한 단맛이 길게 이어지고 겉면의 살짝 바삭한 식감이 전체 맛을 더 살아나게 해준다 끝맛은 담백하고 부드럽게 떨어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전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20kcal
늙은호박전
4.8(리뷰 60개)
·식단기록251회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