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7
양갈비구이는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은은한 향신료 향과 고소한 풍미가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식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간도 적당해 씹을수록 깊은 맛이 느껴지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