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4491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34491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4491
리뷰23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7
다이어트의 적은 내가 너무 좋아하는 빵이나 과자^^ 왜 몸에 좋지 않다고 하는건 맛이 좋을까요? ㅠ 오랜만에 고구마를 삿어요. 간식으로 빵대신 먹으면 좋지 않을까 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맛난걸 잘 삿네요~일부러 작은 아이들을 산것도 탁월한 선택이었던거 같아요. 딱 좋은 크기 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