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닭가슴살포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닭가슴살포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7
저녁으로 자주 먹는 포켓인데 이날은 점심으로 먹었어요. 가족들과 같이 나가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찾다가. 포켓을 선택했어요. 닭가슴살 맛은 없는데 건강을 생각해서 요즘에는 많이 먹는 편이고 닭가슴살 포케로 든든하게 먹고 그래도 부담 없이 마음은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g)
392kcal
닭가슴살포케
4.9(리뷰 18개)
·식단기록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