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민님의 삼립 빅 초코데니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탱민님의 삼립 빅 초코데니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탱민
리뷰3207
조회수 1,081 작성일자 26.05.07
한입 베어 물면 버터의 고소한 풍미와 달콤한 초코 향이 함께 퍼진다 결이 바삭하게 부서지다가 안쪽은 촉촉하게 이어져 식감 대비가 확실하게 살아난다 초코 필링은 진하지만 과하게 무겁지 않아 끝맛이 부드럽게 정리된다 간식이나 달콤한 아침 메뉴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빵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95g)
345kcal
삼립빅 초코데니쉬
5.0(리뷰 4개)
·식단기록2회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