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7
버터 와플 나온지 엄청 오래된 갔는데. 요즘 또 맛들려서 자주 먹는 거 같아요. 버터 와플은 다른데 거 아니고 원조인 크라운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좀 딱딱해서 식기 불편할 때도 있는데 그래도 맛이 있어요. 버터 듬뿍 들어간 버터 와플오랜만에 한번씩 드셔보세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8kcal
크라운제과버터와플
4.8(리뷰 73개)
·식단기록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