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금네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금네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금네
리뷰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7
딸과 함께 저녁으로 차돌박이가 도착 하여 판을 벌림. 가스레인지에 두터운 팬위에 몇점씩 살짝 구워 소금장 한번 쌈장 잘익은 묵은지 상추 청양고추 베어먹고 밥한그룻까지 지글지글 고소함가득 된찌 없이 머거도 넘 맛잇게 잘 먹엇다 기운업엇던 수욜 하루 든든하게
주말까지 또 잘 버틸 수 잇겟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