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8 작성일자 25.11.21
부드럽고 고소한맛의 육회에요.
예전엔 생고기가 부담스러워서 안좋아했는데
먹다보니 맛있더라구요.
계란 노른자랑 배가 들어가면 더 달고 맛있는것같아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