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풀무원 아빠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풀무원 아빠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5.08
점심으로 볶음우동을 먹었다. 탱글한 우동면에 숙주나물과 양파가 함께 볶아져 식감이 잘 어울렸고, 달짝지근하면서 짭짤한 소스 맛이 면에 고르게 배어 있었다. 중간중간 들어간 어묵도 씹는 맛이 있었고, 뜨거울 때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3g)
340kcal
풀무원아빠볶음우동
4.9(리뷰 12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