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사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집사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집사
리뷰75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8
달큰하고 짭조름한 양념이 듬뿍 밴 유부의 촉촉한 식감과 탱글탱글한 면발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요! 깊고 진하게 우려낸 국물이 속을 따뜻하게 감싸주며, 유부에서 배어 나오는 고소한 풍미가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뜨끈한 국물과 함께 즐기는 든든함 덕분에 기분까지 편안해지네요. 깔끔하면서도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별미 우동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