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편육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8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는 편육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고,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잘 느껴졌습니다. 새우젓이나 쌈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고, 술안주나 간단한 한 끼 반찬으로도 잘 어울렸어요. 양도 적당해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입니다.
#일반식 #야식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