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노브랜드 바삭 유린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노브랜드 바삭 유린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8
유린기 먹엇어요 제가 중식 음식점 중애거 가장 좋아하늨 곳입니다 정말 유린기.잘해요 너무 맛잇어여 소스듀 너뮤 맛잇고 고기의 바삭함이 너무 좋아요 또 밑에 자작하게 잇는.샐로드ㅡ야채도 너무 맛잇습니다 낭만 있는 것이예요 무저건 일주일에 한번 가야해여
#일반식 #저녁

1인분(320g)
768kcal
노브랜드바삭 유린기
5.0(리뷰 8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