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송어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송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8
송어회 맛나던데요???? 어릴땐 회가 맛난줄 모르더니
한살씩 먹으며 회의 매력에 눈떠버렸스ㅠ
넘맛나요
왕꿀맛
초장보단 간장에 와사비 풀어 찍는게 진리라는걸 알아버렸다 ㅎㅎ
이제 마냥 어리지않고 점점 변해가네요 입맛도 ㅎㅎ
회 넘 사랑해
#일반식 #아침

100g(100g)
121kcal
송어회
4.9(리뷰 6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