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코하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코하
리뷰23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8
동네 반찬 가게에서 구입한 닭볶음탕 입니다. 닭 반마리 양인거 같습니다. 큼직한 감자 당근도 들어있습니다. 데우니깐 국물이 많아졌네요. 맵지도 않고 단맛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만들어먹기엔 번거롭고 식당에서 사먹기엔 비싼거 같은 닭볶음탕은 반찬가게에서 종종 사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