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21
생선가스 먹었어요. 돈가스를 거의 80%먹는데 가끔 생선가스도 먹어요. 부드러운 생선살과 튀김옷은 튀김가루가 과하지않게 얇게 튀겨져 괜찮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