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이님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쁨이님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쁨이님
리뷰4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8
편육입니다 소머리를 큰가마솥에 7~8시간 푹고아줍니다 그러면 고기가 흐물흐물해져서 뼈를 모두발라내고나면 국물이걸죽해지면 여기에 발라둔고기를 넣고 두부만들때처럼 면보깐 나무상자에 넣고 물끼도빼고 눌러주어야 꼬돌꼬돌해집니다 위에무거운것으로 눌러놓습니다하루지나 꺼내면 편육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